모솔인데 용쓰는 남자친구 이걸 속아줄까요? 말까요? ㅋㅋㅋ

자기야 눈에 뭐 들어갔어 불어줘
하다가 기습뽀뽀 생각하는거 같아욬ㅋㅋㅋㅋ

오빠가 샤워하러 가서 그틈에 컴 허락받고 했는데
밑에 카톡 한게 있는데 친하게 지내던 여자사람친구(저도 아는사이)
에게

눈에 뭐 들어갔다고 하다가 불어주려 하면 뽀뽀하는거 먹히냐고 물어보니
여자사람친구가 너무 오래된거라 안먹힐두거 같다고 하니
그럼 어갑저냐며 고민하는 이모티콘이랑 보냇고
여자사람친구가 그래도 해보라고 혹시 대견해서 뽀뽀 해줄수 있지 않냐고 ㅋㅋㅋ
남친 오 좋은생각이라고 하는데 ㅋㅋㅋㅋ

아니 뽀뽀 안하는 사이도 아니고 
눈마주친다음 그냥 다가드오면 될걸ㅋㅋㅋㅋ

나 놀래는 모습이 보고싶은건가?

아 이거 속아줄몰까 말까요?
32노남정내가 이러니 가웃겨죽겠네 ㅋㅋㅋ

무슨 ㅋㅋㅋ80년대 멜로영얼화도 아니고 ㅋㅋㅋㅋ두ㅋㅋㅋㅋ